HOME > 게시판 > 공지사항
 
협회사무국 구정 연휴 휴무 안내 [2/13~2/18]
관리자 2017/12/21 135
안녕하세요. 협회 사무국입니다.

본 협회 사무국에서는 2018년 2월 13일(화) ~ 2018년 2월 18일(일) 사전에 구정연휴 휴무를 공지 합니다.

2018년 2월 13일(화) ~ 2018년 2월 18일(월)까지는 사무국 전체가 휴무이므로 문의 및 질의응답, 책자 구입이 어렵습니다.

휴무기간 이외에 문의는 평일(월~금) 정상근무시간(오전10시30분 ~ 오후5시30분)까지 가능하며, 토요일, 일요일은 근무를 하지 않습니다.

이점 양지 부탁드립니다.

즐거운 명절 보내시고,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감사합니다.

협회 사무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