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게시판 > 공지사항
 
협회사무국 추석 연휴 휴무 안내 [9/20~9/26]
관리자 2018/09/17 62
안녕하세요. 협회 사무국입니다.

본 협회 사무국에서는 2018년 9월 20일(목) ~ 2018년 9월 26일(수) 사전에 추석연휴 휴무를 공지 합니다.

2018년 9월 20일(목) ~ 2018년 9월 26일(수)까지는 사무국 전체가 휴무이므로 문의 및 질의응답, 책자 구입이 어렵습니다.

휴무기간 이외에 문의는 평일(월~금) 정상근무시간(오전 11시 ~ 오후5시)까지 가능하며, 토요일, 일요일은 근무를 하지 않습니다.

이점 양지 부탁드립니다.

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한국보험청구심사협회 사무국